2016년 10월 3일 월요일

난타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

난타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
난타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hwp


목차
I. 서 론
1.난타소개
(1) 난타의 정의
(2) PMC프로덕션

II. 본 론
2.난타의 탄생 및 해외진출과정
3.난타의 SWOT분석
4.난타의 4P분석

III. 결 론
5.난타의 성공요인
6.향후 과제 및 시사점

본문
I. 서 론

1. 난타소개

(1) 난타의 정의
권투시합의 난타전처럼 마구 두드린다는 뜻으로 난타 는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드라마화한 작품으로써 한국 최초의 Non-Verbal Performance이다. 한국의 사물놀이를 서양식 공연양식에 접목한 이 작품은 대형 주방을 무대로 하여 네 명의 요리사가 등장하여 결혼 피로연을 위한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각종 주방기구 즉 냄비, 프라이팬, 접시 등을 가지고 사물놀이를 연주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사물놀이의 리듬이 갖고 있는 원시적 폭발력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힘과 속도감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전반적으로 리듬과 비트로 구성된 작품이면서도 뚜렷한 줄거리와 드라마가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Non-Verbal Performance란 아무런 대사 없이 리듬과 비트로만 구성된 장르를 말함)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문화산업 난타의 탄생과 해외진출과정을 비롯하여 난타의 SWOT분석과 난타의 4P분석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난타의 성공요인과 향후 과제에 대해 설명한 자료임


키워드
난타의 해외진출과정, 난타의 SWOT분석, 난타의 4P분석, 난타의 성공요인, 난타의 향후과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