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금호타이어 기업 선정 동기 2. 금호타이어 기업소개 3.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 4. 금호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사례 하나, 금호타이어 <축구 마케팅> 둘, 금호타이어 <모터 스포츠 마케팅> 셋, 축구 마케팅 효과 넷, 모터 스포츠 마케팅 효과 5. 금호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전략분석 하나, 맨유 SWOT 분석 둘, 모터스포츠 IMC 마케팅 (1)IMC전략 (2)모터스포츠현황 (3)마케팅방법 a.브랜드 전략 b.제품개발전략 c.광고전략 d.PR전략 e.프로모션 전략 f.고객접대전략 셋, 결론 개선점 전망 본문 스폰서쉽에 대한 효과적인 고지, 프로그램 알림 좋은 이미지를 알려주는것이 목표 But, 지속적 PR의 신뢰성 높이는데 비중을 둠 사회적으로 이슈화되기 쉬움 하고 싶은 말 금호타이어 기업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전략분석 PPT발표자료입니다. 키워드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한국타이어, 맨유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