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4일 화요일

나뚜루팝 브랜드분석과 나뚜루팝 새로운 광고,촉진전략 제안 PPT

나뚜루팝 브랜드분석과 나뚜루팝 새로운 광고,촉진전략 제안 PPT
나뚜루팝.ppt


목차
Part 1
Intro.
나뚜루팝 분석.
문제점 제시.
경쟁사 분석.
목표 제시.
새로운 타겟과 컨셉 제안

Part 2
Bodies.
BTL 사랑의 온도계, 로고 만들기.
ATL 광고.
기타 촉진전략.

Part 3
Conclusion.
목표 제시.
참고문헌.

본문
선정이유
사랑과 우정의 조화라는 우리의 컨셉과 잘 맞는 드라마로 아이돌로 젊음을 강조한 기존 광고와는 달리 스토리 강조.
우리의 타깃 층과 일치
극중 인물로 등장해 선전하면 광고 시청자들에게 좀더 친숙하고 호감을 불러 일으킴
목적
나뚜루팝의 인지도 상승.

방법
프로모션과 연계

" 응답하라 1994 속 주인공들이 먹은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 종류를 사전에 알려주지 않고, 광고 주인공들이 먹은
아이스크림을 맞추는 방식으로 광고에 집중도를 높이고, 온라인으로
시청자가 직접 아이스크림을 맞추는 방법.

참고문헌
- 배스킨라빈스 뛰어넘겠다는 나뚜루 , 전략은? 프라임경제 2012-11-12
- http://blog.naver.com/yyee2002?Redirect=Log&logNo=110174729767
- http://www.natuur-pop.com/ (나뚜루 팝)
-http://www.baskinrobbins.co.kr/main/br_main.jsp (베스킨 라빈스31)
http://economyplus.chosun.com/special/special_view_past.php?boardName=C04&t_num=7176&img_ho ('고급 아이스크림 브랜드 경쟁 뜨겁다' - 이코노미조선(13.08.08)

http://news.naver.com/main/hotissue/read.nhn?mid=hot&sid1=103&cid=307094&iid=1932531&oid=018&aid=0002280616&ptype=011
'서울 유동인구 가장 많은 곳 강남역~교보타워' - 이데일리(10.07.15)
-http://blog.naver.com/dwj4266?Redirect=Log&logNo=130167185047
-http://www.snowmounteen.co.kr/(스노우마운틴)
-http://blog.naver.com/whitejsy/7
- 변해야 산다 외식업계, 전통 메뉴 형태 변신 잇따라, 한국경제
-나뚜루팝, 11번가와 함께 11월 '전국민 할인' 이벤트, 국민일보
-외식업계, 오버사이징 vs 다운사이징 양극화 트랜드, 세계일보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3072123328039293

하고 싶은 말
나뚜루팝 브랜드분석과 나뚜루팝 새로운 광고,촉진전략 제안 PPT레포트입니다.

키워드
나뚜루팝, 나뚜루, 광고전략, 프로모션, 베스킨라빈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