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이스타항공 기업개요 이스타항공 기본정보 연혁 기업비전 2. 이스타항공 전략적제휴 전략 전략적 제휴 ? 수평적 제휴 ? 수직적 제휴 ? 외부적 제휴 ? 제휴 마케팅 할인 3. 이스타항공 마케팅믹스 5P전략 Product Physical Evidence Promotion Distribution People 4. IT와의 접목 5. 이스타항공 강.약점분석과 개선방안 본문 Distribution - 주요 판매 채널 ① 직접 채널 - 이벤트 참여 'Time Hot Sale'이라는 이벤트를 이용하여 고객이 직접 항공권을 예약 - 홈페이지 예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사와 고객이 직거래 가능 ② 간접 채널 - 티켓 몬스터 : 이스타항공의 실시간 할인 최저가 조회 및 예매가 가능. - 이마트 : 항공사 최초로 대형 할인마트에서 항공권 판매. 하고 싶은 말 이스타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전략적제휴전략분석및 이스타항공 강약점분석과 개선방안 PPT레포트입니다. 키워드 이스타항공, 서비스마케팅, 저가항공사, lcc, 제주항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