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5일 수요일

이스타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전략적제휴전략분석및 이스타항공 강약점분석과 개선방안 PPT

이스타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전략적제휴전략분석및 이스타항공 강약점분석과 개선방안 PPT
이스타항공.pptx


목차
1. 이스타항공 기업개요
이스타항공 기본정보
연혁
기업비전

2. 이스타항공 전략적제휴 전략
전략적 제휴
? 수평적 제휴
? 수직적 제휴
? 외부적 제휴
? 제휴 마케팅 할인

3. 이스타항공 마케팅믹스 5P전략
Product
Physical Evidence
Promotion
Distribution
People

4. IT와의 접목

5. 이스타항공 강.약점분석과 개선방안

본문
Distribution - 주요 판매 채널

① 직접 채널

- 이벤트 참여
'Time Hot Sale'이라는 이벤트를 이용하여 고객이 직접 항공권을 예약

- 홈페이지 예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사와 고객이 직거래 가능


② 간접 채널

- 티켓 몬스터 : 이스타항공의 실시간 할인 최저가 조회 및 예매가 가능.

- 이마트 : 항공사 최초로 대형 할인마트에서 항공권 판매.





하고 싶은 말
이스타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전략적제휴전략분석및 이스타항공 강약점분석과 개선방안 PPT레포트입니다.

키워드
이스타항공, 서비스마케팅, 저가항공사, lcc, 제주항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