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4일 화요일

스파오 vs ZARA 국내시장전략과 브랜드전략 비교분석 PPT

스파오 vs ZARA 국내시장전략과 브랜드전략 비교분석 PPT
zara.pptx


목차
Ⅰ . 서론
FAST FASHION ?
국내 현황 및 구조분석
선정 동기

Ⅱ . 본론
ZARA 국내시장 전략
SPAO 국내시장 전략
브랜드 전략 비교

Ⅲ . 결론
SPAO가 나아갈 방향

본문
기존 기업 간의 경쟁
다수의 경쟁자, 같은 자원을 활용한 생산이므로 기존 기업 간의 경쟁이 치열

잠재적 진출 기업의 위협
FAST FASHION은 큰 규모 및 경험곡선 등 고유의 노하우가 필요해서 진입장벽이 높음

대체제의 위협
FAST FASHION을 제외한 의류보다 가격대비 품질이 좋음.
하지만 다양한 의류의 브랜드가 존재하므로 위협은 높음.

하고 싶은 말
스파오 vs ZARA 국내시장전략과 브랜드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입니다.

키워드
SPAO, ZARA, 자라, spa, 패스트패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