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 서론 FAST FASHION ? 국내 현황 및 구조분석 선정 동기 Ⅱ . 본론 ZARA 국내시장 전략 SPAO 국내시장 전략 브랜드 전략 비교 Ⅲ . 결론 SPAO가 나아갈 방향 본문 기존 기업 간의 경쟁 다수의 경쟁자, 같은 자원을 활용한 생산이므로 기존 기업 간의 경쟁이 치열 잠재적 진출 기업의 위협 FAST FASHION은 큰 규모 및 경험곡선 등 고유의 노하우가 필요해서 진입장벽이 높음 대체제의 위협 FAST FASHION을 제외한 의류보다 가격대비 품질이 좋음. 하지만 다양한 의류의 브랜드가 존재하므로 위협은 높음. 하고 싶은 말 스파오 vs ZARA 국내시장전략과 브랜드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입니다. 키워드 SPAO, ZARA, 자라, spa, 패스트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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