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2일 월요일

심리학에게묻다심리학에게 묻다강의 교재 5장 절대 닮고 싶지 않은 나의 부모 7장 마음의 방패에 대한 이해의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가족과 나의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 개념에 대해 생각해보고 다음과 같이 작성하시오

심리학에게묻다심리학에게 묻다강의 교재 5장 절대 닮고 싶지 않은 나의 부모 7장 마음의 방패에 대한 이해의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가족과 나의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 개념에 대해 생각해보고 다음과 같이 작성하시오
[심리학에게묻다]심리학에게 묻다강의 교재 5장 절대 닮고 싶지 않은 나의 부모 7장 마음의 방패에 대한 이해의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가족과 나의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 개념에 대해 생각해보고 다음과 같이 작성하시오.hwp


본문
-목차-
서론
본론
(1) 가족의 문제
ㄱ. 보웬 이론
ㄴ. 실제사례
(2) 나의 문제
ㄱ. 방어기제
ㄴ. 실제사례
(3) 개선을 위한 노력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4. 참고문헌
임신옥, 「보웬 가족치료 기법 적용 사례 연구」, 한려대학교, 2016.
김득성, 「가족치료」, 시그마프레스, 2003.
김용태, 「가족치료 이론」, 학지사, 2008.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 참고자료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