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hwp |
목차 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유통산업 시장분석 (1) 유통산업의 정의 (2) 시장현황분석 3. 신세계백화점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고객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 - 롯데백화점 4. 신세계백화점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1) VIP 마케팅 (2) 스포츠마케팅 (3) 문화마케팅 (4) 브랜드마케팅 (5) 광고전략 6.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 수립 본문 신세계백화점은 1930년 국내 최초의 백화점으로 오픈하여, 60년대 초 근대 백화점의 개념을 처음 도입하고 최초의 직영체제를 확립하여 우리나라 유통 근대화의 전기를 마련하였다. 현재 신세계백화점은 현재 2720명의 임직원을 두고 있으며 2018년 매출액규모는 1조 7000여 억 원이다. 하고 싶은 말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과 3C,SWOT분석및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수립 보고서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신세계백화점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키워드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유통산업, 롯데백화점 |
2019년 5월 3일 금요일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연구-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과 3C,SWOT분석및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수립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연구-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과 3C,SWOT분석및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수립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