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14일 목요일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3장 연습문제 레포트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3장 연습문제 레포트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3장 연습문제 레포트.hwp


본문
⚫ P. 158~159 3장 연습문제

- 진위문제

1. 연결주의 인공지능 계열에 속하는 것은 규칙기반 인공지능이다.
답) X
2. 최초의 체스 프로그램은 인공지능이란 단어가 나오기 전에 컴퓨터로 만들어졌다.
답) O
3. 마이신은 혈액 감염을 진단하고 처방하기 위해 마들어진 의학 전문가 시스템이다.
답) O
4. 데이터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분석하는 사람을 데이터 과학자라 하는� ��, 그 수요가 점차 감소하고 있다.
답) X

하고 싶은 말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3장 연습문제 레포트 입니다!
이 레포트로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과목 A+ 맞았습니다.
과제에 참고하세요~ :D

키워드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인공지능, 연습문제, 생능출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