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6일 수요일

테슬라 TESLA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연구 및 테슬라 향후전략 제시 - 테슬라 기업전략 연구

테슬라 TESLA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연구 및 테슬라 향후전략 제시 - 테슬라 기업전략 연구
테슬라 1.hwp


목차
1. 테슬라 TESLA 기업소개

2. 테슬라 CEO 일론머스크 소개

3. 테슬라의 성공요인

4. 테슬라 주요모델 소개

5. 테슬라가 혁신기업인 이유

6. 테슬라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7. 테슬라 경영전략 분석
(1) 생산전략
(2) 판매방식
(3) 기술혁신전략

8. 테슬라 마케팅전략 분석

9. 테슬라 향후전략 제시

본문
니콜라 테슬라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기업인 테슬라는 2003년 엘론 머스크가 설립한 미국의 전기자동차 회사로 2010년 나스닥에 상장하면서 현재 시가총액 1조달러를 돌파하며 전세계 자동차기업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였다.
테슬라는 전기 자동차와 에너지 생성 및 저장 시스템을 설계, 개발, 제조, 판매, 임대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제품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기차만의 장점을 극대화한 고성능 자동차 개념을 실현하였다.


하고 싶은 말
테슬라 TESLA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연구 및 테슬라 향후전략에 대해 서술한 레포트 입니다.

테슬라의 기업전략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 �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연세대학교 전략경영론 전공수업 과제로 제출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키워드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 전기차, 테슬라 마케팅, 모델3, 테슬라 SWOT, 테슬라 주가, TESLA, 테슬라 전망, 배터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