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hwp |
목차 1. 쿠팡 기업소개 2. 쿠팡 기업현황분석 3. 쿠팡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쿠팡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쿠팡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쿠팡 미래전략방향 제시< br> 본문 쿠팡은 창업자인 김범석 CEO가 2010년 7명의 직원과 함께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현재는 대한민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에 지주회사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종합쇼핑몰이다. 하고 싶은 말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레포트 입니다. 쿠팡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쿠팡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키워드 Coupang, 쿠팡잇츠, 쿠팡 적자, 쿠팡 마케팅, 소셜커머스, 위메프, 로켓배송, 쿠팡 SWOT, 쿠팡 STP, 쿠팡 4P |
2022년 4월 3일 일요일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