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9일 목요일

우리 사회의 문화적 특성 안에서 가정폭력이 일어나는 실제적인 이유를 조사하고, 그 근간에 자리하고 있는 핵심적인 가치를 분석해 보시오

우리 사회의 문화적 특성 안에서 가정폭력이 일어나는 실제적인 이유를 조사하고, 그 근간에 자리하고 있는 핵심적인 가치를 분석해 보시오
우리 사회의 문화적 특성 안에서 가정폭력이 일어나는 실제적인 이유를 조사하고, 그 근간에 자리하고 있는 핵심적인 가치를 분석해 보시오.hwp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우리사회의 문화적 특성 안에서 가정폭력이 일어나는 실제적인 이유
2. 가정폭력의 현황과 대책

Ⅲ. 결론

Ⅳ. 참고자료

본문
가정폭력은 가정 안에서 사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대부분 은폐되기가 쉽고, 한 번의 폭력으로 끝이라기보다는 장기간에 걸쳐 지속적으로 이루어진다. 그렇듯 가정폭력은 적절한 개입, 치료, 예방의시기를 상실하기 쉬운 특성이 있다.

참고문헌
현장 중심의 가정폭력과 상담 김요완 저 | 교문사 | 2016.09.09.

하고 싶은 말
가정폭력이란 가족구성원이나 근친자 사이에서 발생하는 폭력으로 지배하는 행위를 말하며, 신체적이나 정신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폭력에 의해 지배하는 폭력적 상황을 의미한다.

키워드
가정폭력, 핵심적인가치, 가정폭력이 일어나는 실제적인 이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