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8일 수요일

혼다 기업전략 사례연구- 혼다 HONDA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SWOT분석및 혼다 HONDA 경영전략 사례분석

혼다 기업전략 사례연구- 혼다 HONDA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SWOT분석및 혼다 HONDA 경영전략 사례분석
혼다자동차.hwp


목차
1. 혼다자동차 HONDA 기업소개

2. 혼다 HONDA 기업문화

3. 혼다 경영자원과 핵심역량

4. 혼다의 성공요인

5. 혼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혼다 경영전략 연구
(1) 경영혁신 전략
(2) 친환경 경영전략
(3) R&D (연구개발) 전략
(4) 글로벌 진출전략
(5) 고객만족경영 전략
(6) 유통전략


본문
혼다 HONDA의 정식기업명칭은 혼다기연공업이다. 1946년 내연기관과 차량의 연구 제작을 목적으로 창업한 혼다기술연구소 本田技術硏究所 가 그 전신이다. 창업 당시 자전거에 옛 군대의 소형엔진을 부착하여 만든 모터사이클(오토바이)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하고 싶은 말
혼다 HONDA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SWOT분석및 혼다 HONDA 경영전략 사례분석 보고서입니다.

총 13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키워드
혼다, 혼다자동차, 혼다 마케팅, 혼다 미국, 도요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