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30일 월요일

11번가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전략제시

11번가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전략제시
11번가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전략제시.hwp


목차
1. 11번가 기업소개

2. 오픈마켓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11번가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11번가의 마케팅전략 사례

5. 11번가를 위한 새로운 미래전략제시

본문
11번가는 SKT가 런칭한 온라인 오픈마켓 쇼핑몰이다. 현재 옥션과 G마켓의 소비자가 주류이지만 이 11번가는 OK캐쉬백 적립과, � ��조품 110% 보상제를 내세우고 있다. 위조품 110% 보상제도는 11번가를 통해 구매한 제품이 위조품으로 의심돼 신고할 경우 상표권자에 감정을 요청해 위조품으로 판명되면 결제대금의 100%를 전액 환불하고 결제대금의 10%를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로 보상해주는 제도이다. 든든한 대기업에서 한 만큼 소비자의 기대와 신뢰를 얻어 지지도가 올라가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하고 싶은 말
11번가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11번가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11번가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키워드
11번가, 오픈마켓, 11번가 마케팅, G마켓, 쿠팡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