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30일 월요일

뉴발란스 성공요인과 전략분석 및 향후방향제언

뉴발란스 성공요인과 전략분석 및 향후방향제언
뉴발란스 성공요인과 전략분석 및 향후방향제언.hwp


목차
1. 뉴발란스 제품특성 분석

2. 뉴발란스 성공요인과 전략

3. 뉴발란스 향후전략 방향제언



본문
동종업계의 여타 다른 회사들은 인건비가 비싼 자국인 미국을 떠나 동남아시아 및, 세계 각지에 공장을 운영하면서 해외공장의 생산량을 늘려나간다. 하지만, 뉴발란스는 기업의 철학인, 품질중심의 제품의 실현을 위해 미국 본토의 공장을 남겨두고 생산량의 유지를 이� �나간다. 이는 시간이 지나 단순히 미국공장의 존재의 여부를 떠나 뉴발란스를 미국에 공장을 유지하고 있는 유일한 메이저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하게 한다. 미국 공장의 공정을 거친 제품에는 Made in USA 라는 라벨을 부착함으로써 다른 브랜드들이 해외공장에서 생산하는 것과 대조될수 있도록 뉴발란스의 차별화를 시도하였고 이는 미국의 기술력을 상징적으로 뉴발란스에 투영시키는 효과를 가져오게 된다.

하고 싶은 말
뉴발란스 성공요인과 전략분석 및 향후방향제언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뉴발란스, 뉴발란스 마케팅, NB, 런닝화, 뉴발란스 경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