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30일 월요일

롯데시네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롯데시네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롯데시네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hwp


목차
1. 롯데시네마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롯데시네마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롯데시네마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롯데시네마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
롯데시네마는 순수 국내자본과 기술로 설립된 멀티플렉스 체인이며 .롯데그룹 에서 발달하는 영화산업의 미래와 수익성으로 인해 시작하게 된 사업이다. 1999년 10월, 롯데시네마 일산6 의 탄생을 시작으로 CGV, 메가박스를 비롯하여 국내 멀티플렉스 3사중 하나로 자리 잡았으며 롯데그룹 내의 인프라를 이용하여 국내 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고 싶은 말
롯데시네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마케팅, 멀티플렉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