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31일 화요일

서브웨이 SUBWAY 경영전략과 SWOT분석

서브웨이 SUBWAY 경영전략과 SWOT분석
서브웨이 경영전략과 SWOT분석.hwp


목차
1. 서브웨이 개요

2. 외식 시장환경분석

3. 서브웨이 기업 경영전략

4. 서브웨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서브웨이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본문
서브웨이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은 레스토랑 체인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브랜드이다.서브웨이의 주력제품은 15cm/30cm의 길이를 가진 빵에 여러 토핑을 넣은 형태의 샌드위치를 판매하고있 다. 서브웨이의 기업목표는 매주 기업이 있는 국가의 30%에 달하는 국민들에게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세계 1위의 QSR(Quick Service Restaurant)가 되는 것이다.

하고 싶은 말
서브웨이 SUBWAY 경영전략과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서브웨이, SUBWAY, 프랜차이즈, 이삭토스트, � �브웨이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