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31일 화요일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hwp


목차
1. 쿠팡의 성공요인 분석

2. 쿠팡 마케팅전략
(1) 스타마케팅
(2) 광고전략
(3) 서비스마케팅
(4) 문화 마케팅

본문
쿠팡은 공연할인 등 문화에 특화되어 있어서 성공적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사례로 볼 수 있다. 쿠팡의 주요 고객층은 주로 25세에서 34세의 여성 직장인이다. 이 비율이 60%가 넘으며, 여성고객이 남성고객에 비해 2배가랑 많다. 이는 쿠팡이 문화적인 체험에 주력하기 때문이다.

하고 싶은 말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쿠팡, 소셜커머스, 위메프, 티몬, 로켓배송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