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31일 화요일

에어아시아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

에어아시아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
에어아시아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hwp


목차
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2. 기업히스토리

3. 저가항공사의 등장배경

4. 에어아시아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
(1) 저가격전략
(2) 마케팅전략
(3) 서비스전략
(4) 차별화전략
(5) 전략적제휴 전략
(6) 시장침투전략

5. 에어아시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결론 및 느낀점

본문
� ��어아시아는 말레이시아의 저비용항공사(LCC)로 2001년 재창사이후 아시아 LCC시장의 선두로 등극했다. 에어아시아는 부족한 노선과 높은 요금으로 불편을 겪는 30억 아시아인을 위한 아시아 최대의 저비용 항공사로 자리매김 한다는 당사 목표 하에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경영 방식을 통해 상대적으로 부족한 아시아시장 항공 산업의 주체가 된다는 목표로 효율, 혁신, 고객맞춤서비스를 핵심내용으로 저비용항공의 길을 개척했다.


하고 싶은 말
에어아시아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 마케팅, airasia, 저가항공사, lc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