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30일 화요일

부정적 광고와 긍정적 광고 선정

부정적 광고와 긍정적 광고 선정
부정적 광고와 긍정적 광고 선정.hwp


목차
Ⅰ.서론
Ⅱ.본론
1.유익한 측면의 광고
1)광고 사례
2)유익한 이유
2.부정적인 측면의 광고
1)광고 예시
2)부정적인 측면인 이유
Ⅲ.결론
Ⅳ.참고문헌 및 사이트

본문
Ⅰ.서론
광고는 동물이나 개인 등의 한 개체에서부터 모든 인간 군상을 아우르는 우리 사회의 모습을 간명하게 보여주기도 한다. 물론 광고도 산업이기데 돈 줄기를 따라간다. 하지만 현 세태를 반영하고, 더 나아가 우리를 따뜻하게 보듬는 역할이 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
2.본론
1.유익한 측면의 광고
1)사례
2)유익한 이유
.

참고문헌
광고의 정의 - 두산백과
금연 광고 사진 출처 - 2018년 금연 광고 흡연 노예 편 - 공익광고 (YOUTUBE)
로션 광고 사진 출처 - 스웨거 (쇼핑몰,WWW.SWAGGER.KR)
전자 담배 - 위키 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흡연 - 심리학용어사전
공익광고 - 매일경제
박해나 기자, 「비즈한국,선정적 유튜브 광고 쏟아지는데 방심위 게임위는 책임 떠넘기기」

하고 싶은 말
유익한 측면의 광고와 부정적인 측면의 광고를
각각 선정하고 그 이유를 논리적으로 기술하시오.

키워드
#광고학, #사례, #긍정적측면, #부정적측면, #레포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