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7일 토요일

연기과 학업계획서 예문

연기과 학업계획서 예문
연기과 학업계획서 예문.hwp


본문
자기소개서
1. 성장기
저는 유복한 가정의 외동아들로 태어나 슬픔이란 감정보단 화목과 행복이란 감정위주로 살아왔습니다. 외동이어서인지 사람들을 좋아하고 많은 시간을 보낸 덕에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학급임원을 할 수 있던 영광까지 얻었습니다. 그러나 고3때 저에게 첫 시련이 닥쳤습니다. 사랑하는 부모님과 지인들은 저의 연극영화과 진학을 강력히 반대했고, 삶에서 처음으로 혼자 무언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재수 끝에 결국 제가 원하던 연극영화과 진학을 했고 그때부터 제가 무대를 즐기게 되고 꿈이라는 것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부모님과 지인들은 저를 인정하기보다 제 열정을 인정해주고 제가 얼마나 연기를 사랑하고, 덕분에 행복해하는지를 알아주기 시작했고 응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10년 동안 이 일을 후회한적 없이 사랑해왔으며 앞으로 10년, 20년 그 이상의 시간이 지나가 어떤 시련이 닥칠지라도 좌절하지 않고 열정적인 심지로 꿈을 좇아왔던 저를 기억하며 '@@@'은 그렇게 존재해왔고, 존재하며, 또 존재해 나갈 것입니다.
2. 나의 장단점
저의 장점은 성격입니다. 결코 가볍지도 않으며 남의 말을 전달하지도 않습니다. 즉, 남들이 진심으로 이야기를 하고 싶고 들어주는 상대가 항상 되어 왔습니다. 또 잘못을 저질렀을 경우 그 잘못을 깨달으면 그 즉시 남들 앞 에서 인정하고 진심으로 사과를 합니다. 이러한 성격은 내가 되고 싶다하여 바꿀 수 있는 성격이 아니라 오로지 태어 날 때부터 그런 성격을 가진 자만이 가질 수 있다 생각해 제 장점을 감히 성격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장점의 양면성입니다. 누군가에게 필요한 존재가 됨으로서 저 자신을 피곤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그런 저를 알기에 그만큼 더 부지런히 행동하고, 시간을 잘 할애한다면 저의 재산이자 살아가는 이유 중 하나인 소중한 사람들에게 벗이 되고, 삶 또는 아티스트적인 동반자로서 후회 없이 살아갈 수 있으리라 봅니다.
3. 대학 생활과 주요 경력 사항
저의 대학 생활은 올인! 그 자체였습니다.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공연하고 또한 연기에 대해 깊이 생각할 수 있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4년동안 학교생활에서 연극, 뮤지컬, 실험극, 젊은 연극제 등 공연 16작품과 단편영화 15작품. 제 모교 역사상 가장 많은 작품을 하고 나왔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교수님 추천으로 <돈 카를로> 라는 예술의 전당 오페라 하우스의 큰 무대에서 연기자로서 서본 기억은 아직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또한 <로미오와 줄리엣>의 작품에서'밸더자'역과'로미오'역 커버를 맡았는데 부족한 제게 '로미오'역으로 1회 공연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얻은 축복도 받았습니다. 또 상업영화 <애정결핍이 두 남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아무것도 모르는 나이에 첫 영화로 경험 하였고, 그 영화로 인연이 된 지인을 통해 봉만대 감독의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테이프>, 최근에 개봉한 <아티스트 봉만대> 라는 영화를 찍게 되었습니다. 중간에 영화가 엎어진 경우도 몇 번 있었지만 이것도 다 제 운명이라 생각하고 겸허히 받아들인 적도 있습니다. 절대 잊지 못 할 작업은 제가 연출과 주연을 동시에 단편영화 한 작품을 찍었다는 것입니다. 스마트 폰 시대가 새로이 열리면서 <제1회 olleh 국제 스마트폰 영화제>가 생겨났고 그 영화제에서'심사위원추천작'으로 뽑혀 상영도 했었습니다. 시나리오, 연출, 배우를 혼자 맡아 쉽지 않은 작업이었지만 작품을 만드는 과정과 도와준 학우들과의 추억, 작품이 완성된 후 그 희열감은 말로 할 수 없었습니다.
4. 진학 동기

키워드
연극, 제가, 시간, 장점, 지인, 연극영화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