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9일 월요일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독후감)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독후감)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독후감).hwp


본문
모두에게 공평하게 주어진 한 번의 인생, 처음 살아보는 인생을 마주하고 인생의 현자에게 삶의 조언을 얻고자 한다면?

모든 것이 서툴고 낯선 환경 속에서 한참 주눅 든 지금의 나는 이 책의 제목에 마음이 꽂혔다. 나보다 훨씬 먼저, 그리고 오랫동안 세상의 많은 일들을 경험한 어른들이 보기에 미숙함에도 거침없는 우리 또래에게 꼭 알려주고 싶은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 하는 궁금증을 안고 책의 첫 페이지를 열었다. 그와 동시에, 인생의 현자라 불리는 어른들의 진부한 조언만 가득하다면 조금 읽다가 책을 덮어버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살며시 들었다.

참고문헌
내가 알고 있는 것을 당신도 알게 된다면 -칼 필레머 (지은이) | 박여진 (옮긴이) | 토네이도 | 2012-05-12 | 원제 30 Lesson For Living (2011년)

하고 싶은 말
내가 알고 있는 것을 당신도 알게 된다면 -칼 필레머 지음

인생의 현자들이 속마음을 열어 보이며 건네는 진실된 조언.
아직 고민할 시기가 다가오지 못한 주제들까지 접할 수 있는 책이다.

키워드
독후감, 내가 알고 있는 것을 당신도 알게 된다면, 칼 필레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