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학] 자동차 광고 개선안.pptx |
목차 1. 기본sheet 2. 일반잡지 광고횟수 변경 3. 효과 낮은 매체 최소광고횟수 제거 4. 광고추가 5. 최적대안 6. 참고문헌 본문 광고 효과를 순위로 환산 하였을 때 순위는 낮으나 최소 광고횟수 제한이 있는 매체의 최소 광고 횟수를 0 으로 제거 광고비용: 잠실 야구장 본부석 하단에 광고를 하면 2달 동안 비용이 1666.67만원이 든다. (1666.67만원=10000만원/6) 광고효과: 야구 관람객 수만을 고려했을 때 2달 동안 165092.833명의 사람들에게 광고가 노출된다. (165092.833명=990557명/6) 광고비용: www.naver.com 전면배너 광고시 1년 기준 최소 1억 4,000만원, 2개월 기준 5,000만원 (기타 부대비용 재외) 광고효과: 한국인구주택조사 결과 2010년, 20~60세 사이 인구 30,721,393 명 이들 중 95% 가 인터넷 활용, 50%가 인터넷 광고에 관심을 가지며 이 중 17%가 배너를 클릭해 본다 따라서 2개월 간 올리게 되고 광고를 모든 인터넷 사용자가 보지 않으므로 이를 기존 조사결과에 의거하여 2개월간 광고 효과는 30,721,393*0.95*0.5*0.17 =2,480,752명이 된다 참고문헌 -http://www.census.go.kr/ -http://www.metroseoul.co.kr/ -http://www.imbc.com/ -www.koreabaseball.com/ -www.edreaㄴmon.com -http://combinestore.tistory.com/211 키워드 경영과학, 자동차, 개선안, 광고, 과학 |
2017년 9월 22일 금요일
경영과학 자동차 광고 개선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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