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3일 화요일

공차 브랜드분석과 핵심역량과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및 향후마케팅전략 수립 PPT

공차 브랜드분석과 핵심역량과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및 향후마케팅전략 수립 PPT
공차 PPT.pptx


목차
1. 공차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공차 경쟁우위 및 핵심역량

3. 한국공차의 특징

4. 시장상황분석

5. 공차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공차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

본문
(1) 기업개요
공차는 바칠 공(貢), 차 차(茶)라는 뜻으로 프리미엄 퀄리티의 찻잎과 신선한 재료를 재미있게 조합해 건강하고 맛있는 버라이어티음료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2) 경영철학
Cultural Storyteller
차에 대한 지식과 문화를 소개하고 이야기하는 브랜드
Comfortable Place for Everyone
누구나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을 제공
Moment of Happiness
소소하고 즐거운 행복의 순간을 만드는 브랜드
All day Everyday
나의 매일매일의 일상에 어우러지는 브랜드

공차 경쟁우위 및 핵심역량
웰빙과 힐링 열풍에 차(茶)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 칼로리가 상대적으로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인식이 작용.
또한 커피 일변도의 소비 구조에 지루함을 느끼고 커피 대용음료를 찾는 젊은 층을 겨냥하여 다양한 차 전문점이 인기.
-> 이러한 과정에서 공차도 매출 증대.

한국공차의 특징
한국인만을 위한 맞춤 건강음료도 출시.
다른 나라에는 없는 인삼(진생) 생타로를 이용한 제품을 출시해 건강음료 이미지를 더욱 부각
테이크아웃 점포가 아닌 카페형 점포도 대만 본사와의 차별점.
우리나라 사람들은 음료를 들고 다니면서 마시는 것보다는 앉아서 마시는 것을 더 선호하고 카페문화에 익숙한 한국인에게 적절한 조치


하고 싶은 말
공차 브랜드분석과 핵심역량과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및 향후마케팅전략 수립 PPT발표자료입니다.

총 20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키워드
공차, 공차 4P, 공차 한국, 커피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