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26일 목요일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과 4P,SWOT분석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과 4P,SWOT분석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과 4P,SWOT분석.hwp


목차
1. 세븐일레븐 기업개요

2.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3.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세븐일레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세븐일레븐 미래전략 제언

본문
세븐일레븐은 롯데와 업무계약을 맺은후 국내편의점 시장에 진출했으며, 1989년 서울 방이동에 대한민국 최초� �� 편의점인 세븐일레븐 올림픽점을 오픈하였다. 이후 당시 훼미리 마트, 바이 더 웨이, LG25 등 여러 기업들이 뒤따라 한국의 편의점 시장으로 진출했는데, 세븐일레븐은 그 중에서도 가장 빠르게 시장에 진입한 선도 기업이라 할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과 4P,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세븐일레븐, 편의점, GS25, CU, 이마트2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