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가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과학교육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그 예를 제시하기.hwp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유아가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과학교육 환경 2. 유아 주도적 참여 과학교육 환경 예 제시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 Ⅰ 서론 유아가 혼자 스스로 참여하는 교육이란 어떤 교육일까. 또한, 그러한 모습이 과연 실행될 수 있을까? 하지만 현대 사회 교육현장에는 자기주도적으로 참여하는 교육이야말로 진정한 교육임을 내세우며 유행처럼 번지고 있고, 유아교육, 특히 과학교육에서도 강조되고 있다. 참고문헌 - 김영희외, "유아교육과정", 동문사, 2001 - 김정욱, "스마트러닝접근에 기초한 과학탐구활동이 유아의 과학개념이해와 과학과정기술에 미치는 영향", 중앙대, 2014 - 고선아, "바깥놀이 중심의 유아과학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중앙대, 2014 - 최윤희외, "유아주도적 학습이 유아의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사회과학논총, 2004 하고 싶은 말 유아가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과학교육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그 예를 상술하였습니다 키워드 유아 주도, 과학교육 환경, 유아 주도 참여, 유아 주도 참여 과학교육 |
2020년 11월 1일 일요일
유아가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과학교육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그 예를 제시하기
유아가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과학교육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그 예를 제시하기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