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2015 상반기 골프존 마케팅 자기소개서.hwp |
본문 2015 골프존 마케팅 자기소개서 1. 골프존에 지원하는 동기와 포부를 기재하시오 (600자 이내) 저는 BTL 광고 회사 AnA컴퍼니에서 인턴으로 7개월간 임했습니다. BTL이란 오프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을 전문으로 하는 대행사입니다. 기업에 대한 광고 기획 및 운영 전반에 관한 업무를 수행하였고,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분석하여 특징을 살린 광고기획업무를 맡았습니다. 특히 자동차기업의 VIP 프로그램에서 고객센터 담당자로 활동하였습니다. 저는 당시 고객센터의 인력 관리, 고객센터 기획 및 스크립트 제작과 인콜 문의에 관한 팀원과의 공유 및 수정방안 제시등의 업무를 맡았습니다. 고객을 응대하는 최 전선에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이 제가 지원한 브랜드전략기획 업무의 중요한 역량이라 생각합니다. 골프존만이 가진 스포츠서비스의 매력인 H/W와 S/W의 실제와 같은 골프 시뮬레이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브랜드 전략을 세울 것 입니다. 고객에게 골프존의 경쟁력을 어필하는 것이 목적인 브랜드 전략에서 제 광고기획사의 인턴경험이 강점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이제는 골프존에서 타 기업의 프로모션이 아닌 우리 회사의 서비스를 잘 알릴 수 있는 브랜드전략을 위한 업무 위해 골프존에서 제 역량을 발휘하겠습니다. 2. 인생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도전경험을 기재하시오 (800자 이내) 도전경험: 34명의 외국인 인터뷰를 했던 2시간의 경험 제 꿈은 외국인친구를 사귀는 것입니다. 하지만 비행기를 타본적 없는 제겐 당장 이루기 힘들 것 같은 일이었습니다. 하루는 프로젝트차 로마자표기법에 대해 외국인의 발음을 인터뷰할 사람이 필요했지만, 모두 자신없는 영어실력에 서로에게 미루곤 했습니다. 모든 조원이 과제에 대해 서로 미룰 때, 조장이 리더쉽을 발휘해서 책임감을 보여야 할 때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자원하였습니다. 카메라 한대와 수첩으로 외국인과 인터뷰를 시도 했습니다. 처음엔 빠른 걸음에 무표정의 외국인들에게 말을 걸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영어는 자신감이라는 평소 신조로 어색하지만 당당하게 제 신분을 분명히 말하며 과제에 대한 정중한 요청을 했습니다. 그러자 생각밖의 호의적인 태도로 학생의 과제를 도와주며 더 도와줄 것은 없는지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었던 그들의 태도에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2시간동안 무려 34명의 외국인과 인터뷰 녹화를 할 수 있었고, 몇몇의 외국인들과 연락처를 주고받으며 지금까지 연락하고 지내는 외국인친구를 두었습니다. 모두를 놀랍게 하며 박수를 받았던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34명의 외국인과 인터뷰를 할 수 있었던 비결은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그들의 문화를 이해하는 작은 매너였습니다. 자칫 오해를 살 수 있는 말에 있어서 인종별로 조심해야 할 뉘양스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분명한 의도를 밝희며 자신감있게 다가갔기 때문에 좋은 성과를 낸 것 처럼, 골프존에서 매력적인 브랜드전략 기획을 위해 자신감을 가지고 설랠 수 있는 도전을 하겠습니다. 3. 본인의 성격과 성공경험에 대하여 기재하시오 (1200자 이내) 키워드 골프존, 고객, 외국인, 광고, 기획, 브랜드 |
2019년 3월 30일 토요일
이력서 2015 상반기 골프존 마케팅 자기소개서
이력서 2015 상반기 골프존 마케팅 자기소개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