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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1.지원동기 최근 인터넷의 확장과 함께 수많은 게임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대다수의 게임들은 유행에 편승하여 발전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보다 기존의 성공한 게임들의 방식을 따라하려고만 하고 있습니다. 창의성과 발전적이지 못한 게임은 사용자들에게 외면 받고 사라지게 됩니다. 저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제작된 게임을 즐기기만 하는 것이 아닌, 제가 다른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하여 게임디렉터를 지원하였습니다. 2. 경험, 경력 통신게임시절 유료로 서비스되었던 '단군의 땅' 이라는 온라인게임을 복구하여 자발적인 사용자들에 의해 서비스되는 게임에서, 1년 정도 운영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게임의 시나리오 추가와 난이도 조절 작업을 담당했었고, 현재는 전체적인 계획을 짜고, 업무분담을 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3. 성격, 가치관 게임 제작은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므로 무엇보다도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팀원들의 의견의 공유가 필요하기에 팀을 이끌어 나가야 하는 디렉터에게는 원만한 인간관계와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처리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저는 학교에 다니면서도 언제나 다른 사람과 대립하거나 언쟁하는 것을 피해서, 저를 아는 사람들 중에서는 저를 싫어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단군의 땅' 을 4~5명 정도의 인원이 나눠서 운영을 하였었기 때문에, 의견이 통합되지 않거나 욕심이 지나쳐서 싸우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었는데, 최대한 공정하면서도 양쪽모두 상처를 입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그리고 온라인게임이기 때문에 자주 오류수정이나 업데이트를 하였는데, 그럴 때는 다른 사용자분들과 의견충돌을 겪는 경우가 많았지만 운영에 꼭 필요한 내용은 제 소신을 굽히지 않고, 인내심을 갖고 설득을 해서 진행하였습니다. 4. 능력, 적성 키워드 게임, 사람, 경우, 능력, 의견, 사용자 |
2019년 3월 30일 토요일
컴퓨터공학 전공 학생의 자소서 8
컴퓨터공학 전공 학생의 자소서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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