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25일 월요일

보석의 세계 레포트

보석의 세계 레포트
보석의 세계 레포트.hwp


본문
보석의 세계 레포트
2008년에 창업한 국내 브랜드로서 2011년 이후로 '안나 파블로바(Anna Pavlova)를 모티브하여 발레 컨셉으로 디자인 하고 있다.
▶ Brand Story
선(線)이 아름다운 쥬얼리, 스톤헨지
스톤헨지 쥬얼리는 Simple & Clean 이라는 디자인 컨셉과 '선(線)이 아름다운 쥬얼리, 스톤헨지'라는 슬로건 아래 고급스럽고 우아한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입니다.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웨딩쥬얼리로 적합한 14K골드 Honeymoon 라인, 작고 반짝임을 강조한 여성스럽고 심플한 14K골드 Silhouette 라인, 발레를 컨셉으로 한 아름다운 Anna P 라인, 골드제품만큼 섬세함이 돋보이는 실버제품군 Silver tale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head-skin body whole-border whole-body wrapper twocols content-area post-area postListBody post_1 post-view150119004505 지나치게 무거운 양감의 화려함 보다는 간결하고 우아한 선의 세련됨이 더 오래가는 법인데요, 여성의 내면적 미를 표현해주는 브랜드, 바로 스톤헨지입니다.
▶ STONE HENgE MUSE
Anna Pavlova (1881.2.12 ~ 1931.1.23.)
러시아 출신인 안나 파블로바는 현대 발래의 전설이라고 불리웁니다. 그녀를 표현하는 호칭으로는 <정령>, <우아한 한마라의 백조>, <환상의 세계에서 온 사자> 등이 있으며, 발레를 본 적도, 흥미를 느끼지도 않는 사람들에게마저 그녀의 이름, 안나 파블로바는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 <빈사의 백조>가 안나 파블로바를 상징하듯이 그녀의 이름이 곧 발레를 대변할 정도로 그녀의 명성은 대단하였습니다. 또한, 안나는 불우한 고아들을 위해 집을 만들어 주는 선행으로 많은 사람들 가슴 속에 따스함으로 남겨져 있으며, 삶의 마지막 역시 1931년 네덜란드에 불우한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공연을 준비하던 중 호텔 방에서 조용히 생을 마감하였습니다. 사망 후 추모 공연에서 아무도 그녀의 공연을 대신할 수 없다고 하여 텅빈 빈 무대 위에 음악만을 연주하고 소명만이 생전 안나의 움직임대로 빈 무대를 따라 움직였던 추모 공연은 지금까지 세인들의 가슴에 남겨져 있습니다. 그 누구도 대신 할 수 없는 안나 파블로바를 기리는 추모 공연은 그렇게 기록되었습니다.
사랑과 헌신, 그리고 열정을 다해 자신의 몸을, 아름다운 선으로 표현했던 안나 파블로바.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파블로바, 그녀, 추모, 브랜드, 발레, 공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