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Brand Name : 삼천리 자전거 2.시장분석 3.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분석 4.SWOT 분석 5.삼천리 자전거 NEW 마케팅 전략 6.기대되는 NEW 마케팅 효과 7.출처 본문 2-1. 자전거 시장분석 2-1-3. 쌩쌩이조 자체 설문조사 (D카페, B사이트, P사이트, O사이트 및 수원대 학우 포함 약 122명) "자전거 구입시, 인지도 1위의 브랜드를 구입할 의향?" YES 90%. (110명) NO 10%. (12명) 드라마 <왕꽃선녀님> <반올림#3> <찬란한유산> <이웃집웬수> 영화 <도마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적극적이고 세련된 홍보와 구매를 촉진할 수 있는 판촉을 함께 적용 참고문헌 http://www.samchuly.co.kr/ (삼천리 자전거) 두산백과사전 엔싸이버 http://blog.naver.com/juudng?Redirect=Log&logNo=50045050117 (앙드레김자전거, 2009, DnG) http://blog.naver.com/wbs_2010/150093174743 (자전거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삼천리, 알톤, 코렉스, 2010, wbs) http://blog.naver.com/sj10302/130047746814 (찬란한 유산 한효주자전거, 2009, 세상의빛) 키워드 기획서, 삼천리, 자전거, 삼천리자전거, 광고기획서 |
2017년 9월 5일 화요일
삼천리자전거 광고기획서 마케팅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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