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차> 서론 -개인화라이프 스타일이란 -선정동기 본론 -STP -4P 결론 -? -참고문헌 본문 2.타겟팅(target market) -30대 이상의 미혼 여성 중 경제력을 갖춘 골드미스를 표적시장으로 선정하였다. 골드미스의 개념은 대학교 졸업이상의 학력을 갖추고 고소득 전문직 종사자나, 대기업 사원으로서 자립성을 갖춘 미혼 여성이다. 연봉은 최소 4천~5천만원 이상이며 부동산 같은 자산 규모도 8천만원 이상 보유하고 있는 여성이다. 이러한 골드미스는 세상의 중심을 자신에게 두고 개인의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라이프 스타일 성격이 강하며 나를 우선시 하여 전통적인 관습인 결혼할 적령기가 훌쩍 지나도록 자신의 가치관과 자기계발에 모든 것을 내던지고 재력까지 겸비해 구매력이 뛰어난 골드미스를 타겟팅 하였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출처: 고용정보원, 산업*직업별 고용구조 조사 출처: 통계청, 2008 통계로 보는 여성의 삶 ,여성의 초혼연령 키워드 골드미스, 이상, 골드, 미스, 스타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