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1-1 제품 선정 동기 1-2 제품 소개 Ⅱ. 본론 2-1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1) 현실주의 소개, 특징 2) 현실주의 소비형태 3) 마케팅적 시사점 2-2 LG 트롬 스타일러 마케팅 전략 1) 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전략 Ⅲ. 결론 3-1 결론 3-2 참고 자료 및 출처 본문 고온의 열풍 건조 방식이 아닌 저가열 건조기술로 옷감 손상없이 습기를 제거하여 보송보송한 느낌을 살려줌. 위에서 본 3가지 특징으로 LG TROMM styler는 회식 후 구겨지고 냄새 밴 옷, 매일 앉아서 근무하는 양복을 깔끔하게 관리하고 싶을 때, 눈이나 비를 맞아 눅눅한 옷, 먼지 묻은 교복을 다시 입기 찜찜할 때 옷감 손상은 줄이고 보송보송하고 세균제거까지 가능하며 햇볕에 말려도 남아 있는 각종 세균들을 살균코스로 99.9% 완벽 살균하여 피부에 닿는 이불이나 아기 옷을 완벽하게 살균 가능한 전자제품이다. Ⅱ. 본론 2-1.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1) 현실주의 소개 원칙이나 전통보다 실제 이득 을 중시하는 가치 지향적 라이프스타일이다. 사람들은 원칙, 전통, 과정보다 실리, 결과를 중시하는 성향을 보였다. 원칙과 격식보다는 융통성을 중시한다 매장보다는 화장을 선호한다 일의 과정보다 결과를 중시한다 라는 질문에 각각 55.8%, 59.4%, 51.6%의 긍정 응답률을 보였다. 실리를 중시하는 삶은 전업 주부 남편 등 남녀의 전통적 성 역할에 대한 인식도 바꾸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자가 육아와 살림을 하고 여자가 돈을 벌 수 있다 필요하다면 처가살이도 괜찮다 라는 질문에 각각 45.9%, 46.9%의 긍정 응답률을 보였다. 현실주의 성향은 돈을 중시하는 가치관에서 잘 나타났다. 또한 학벌과 배경을 중시하고 대학 교육의 실용성을 더욱 중시하는 경향을 보였다. 사회적 지위는 낮더라도 돈을 많이 벌 참고문헌 출처 : http://mnb.mt.co.kr/mnbview.php?no=2011020612240916156 http://www.lge.co.kr/brand/tromm/prdouct/TrommProductDetailCmd.laf?brand=TROMM&dispType=B&curcatid=ecat4961&catid=ecat4961&prdid=eprd128151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22&newsid=01610486596448344&DCD=&OutLnkChk=Y 출처:http://weekly.hankooki.com/lpage/nation/200601/wk2006011114414737070.htm 외 다수 키워드 현실주의, 스타일, LG, 마케팅, 라이프 |
2017년 9월 5일 화요일
소비자행동 LG 트롬 스타일러 마케팅 전략
소비자행동 LG 트롬 스타일러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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