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차 1.상황 2. 문제 3.평가 1)매출 2)소비자니즈 3)실행능력 4)유통채널관계 5. 추천 6.실행 7. 예상효과와 리스크 본문 옵션 3: 천연식품 경로에 2가지의 어린이용 멀티팩 SKU를 판매하는 것 강점 - 선두 천연식품 경로로 소매업자들과 강한 관계 구축 - 어린이용 멀티팩 제품을 출시하면 천연 재료의 효과적인 포지셔닝을 제공할 것 - 재정적인 잠재성이 매우 좋다. 예상된 총 연간 수익은 천연재품 경로의 10%차지하며, 잠 재 판매량은 180만개, 이 라인의 총 수익은37.6%가 될 것이다. 게다가 이 경로에서는 판매와 마케팅 비용(25만 달러로 측정)이 낮다. - 천연식품 경로는 슈퍼마켓 경로보다 약 7배 빠르게 성장중이며, Natureview Farm은 새 로운 제품들을 개발 중이다. 예상되는 5년간의 연평균 성장률은 15%정도이다. - 생산분야에서 멀티팩 제품을 개발할 필요 없으며, 추가적인 SG&A비용은 들지 않는다. 약점 - Natureview Farm 혼자만의 거래촉진비용과 PR만으로는 시장을 뚫기 어렵다. - 슈퍼마켓 유통경로자들은 물류와 기술적인 표준을 요구할 것이다. - 천연 식품경로가 많은 수요 창출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음. 3.평가 가중치 옵션1 옵션2 옵션3 매출 55 5 2 1 소비자 니즈 25 4 2 3 실행능력 10 3 2 5 유통채널 관계 10 3 2 4 합계 100 키워드 천연, 천연식품, 옵션, 실행능력, 멀티팩 |
2017년 9월 5일 화요일
하버드 케이스 -Natureview Fa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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