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5일 화요일

하버드 케이스 -Natureview Farm

하버드 케이스 -Natureview Farm
하버드 케이스 -Natureview Farm.hwp


목차
목차
1.상황

2. 문제

3.평가
1)매출

2)소비자니즈

3)실행능력

4)유통채널관계

5. 추천

6.실행

7. 예상효과와 리스크




본문
옵션 3: 천연식품 경로에 2가지의 어린이용 멀티팩 SKU를 판매하는 것
강점 - 선두 천연식품 경로로 소매업자들과 강한 관계 구축
- 어린이용 멀티팩 제품을 출시하면 천연 재료의 효과적인 포지셔닝을 제공할 것
- 재정적인 잠재성이 매우 좋다. 예상된 총 연간 수익은 천연재품 경로의 10%차지하며, 잠 재 판매량은 180만개, 이 라인의 총 수익은37.6%가 될 것이다. 게다가 이 경로에서는 판매와 마케팅 비용(25만 달러로 측정)이 낮다.
- 천연식품 경로는 슈퍼마켓 경로보다 약 7배 빠르게 성장중이며, Natureview Farm은 새
로운 제품들을 개발 중이다. 예상되는 5년간의 연평균 성장률은 15%정도이다.
- 생산분야에서 멀티팩 제품을 개발할 필요 없으며, 추가적인 SG&A비용은 들지 않는다.
약점
- Natureview Farm 혼자만의 거래촉진비용과 PR만으로는 시장을 뚫기 어렵다.
- 슈퍼마켓 유통경로자들은 물류와 기술적인 표준을 요구할 것이다.
- 천연 식품경로가 많은 수요 창출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음.

3.평가


가중치
옵션1
옵션2
옵션3
매출
55
5
2
1
소비자 니즈
25
4
2
3
실행능력
10
3
2
5
유통채널 관계
10
3
2
4
합계
100







키워드
천연, 천연식품, 옵션, 실행능력, 멀티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