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0일 수요일

PR학 SK telecom PR광고 사례 분석

PR학 SK telecom PR광고 사례 분석
[PR학] SK telecom PR광고 사례 분석.ppt


목차
1. 서론
상황분석
PR광고란?
PR 목표 및 공중 설정
광고PR의 핵심메시지 설정

2. 대한민국을 새롭게 하는 힘
전략 및 전술
PR효과 및 결과 분석

3. 사람을 향합니다
전략 및 전술
PR효과 및 결과 분석

4. 전망 및 Q&A


본문
1.1.1. 메시지전략
시의성을 띤 소재 사용
구체적인 사례 설정
소박한 실천을 권하는 내용

매주 조선일보 월요일자 2면
소소한 이야기부터 전국민 공통관심사까지
가독성 높이기 ☞ 한 면의 1/3만을 사용
일관성 높이기 ☞ 광고 틀 고정


광고와 PR의 경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PR의 시도
공익적 이슈를 설득력 있게 호소
공감을 얻으면서 SKT의 기업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




키워드
PR광고, SK, telecom, 광고, 사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