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학] SK telecom PR광고 사례 분석.ppt |
목차 1. 서론 상황분석 PR광고란? PR 목표 및 공중 설정 광고PR의 핵심메시지 설정 2. 대한민국을 새롭게 하는 힘 전략 및 전술 PR효과 및 결과 분석 3. 사람을 향합니다 전략 및 전술 PR효과 및 결과 분석 4. 전망 및 Q&A 본문 1.1.1. 메시지전략 시의성을 띤 소재 사용 구체적인 사례 설정 소박한 실천을 권하는 내용 매주 조선일보 월요일자 2면 소소한 이야기부터 전국민 공통관심사까지 가독성 높이기 ☞ 한 면의 1/3만을 사용 일관성 높이기 ☞ 광고 틀 고정 광고와 PR의 경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PR의 시도 공익적 이슈를 설득력 있게 호소 공감을 얻으면서 SKT의 기업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 키워드 PR광고, SK, telecom, 광고, 사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