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선점 전략의 특징과 장단점.pptx |
목차 Advertisement 선점 전략의 특징 장단점 Team Opinion 본문 1. 제품의 가장 기초적인 욕구를 가장 먼저 캐치한 후 선점한다. 2. 어떤 제품군에 대해 생각할 때 특정 제품이 떠오를 수 있도록 광고를 제작한다. 3. 카피가 간결하면서도 확실하다 4. 타 제품도 자사의 제품과 같은 성능을 가지고 있더라도 마치 자사의 제품만 그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광고 제작. 그래서 제품자체에 확고한 이미지를 갖도록 한다. 5. 선점전략을 사용 한 후 타 브랜드의 시장 접근을 차단하여 주로 독점적인 경우가 많다 6. 특성을 단순히 광고에 말하기만 하는게 아니라 카피를 특별하게 꾸미거나 그 카피 자체에 굉장히 정성을 들인다. 7. 기능뿐만 아니라 이미지를 선점하기도 한다. 키워드 광고학, 장단점, 선점, 전략, 특징, Advertisement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