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디지털 사이니지 (1).pptx |
목차 1. 옥외광고의 변천과정 2. 디지털 사이니지의 등장배경 3. 디지털 사이니지의 개념과 특성 4.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례 5. 디지털 사이니지의 장.단점 6. 디지털 사이니지의 미래 본문 이러한 디지털사이니지가 기존의 매체와 뚜렷히 대비되는 장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단순한 영상 정보전달에 그치지않고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점 입니다. 또한, 기존 옥외광고는 퀄리티가 떨어지는 반면 디지털 사이니지는 선명도가 높구요. 인터넷으로 자료만 전송하면 즉시 반영되기 때문에 광고물 교체가 편리하므로 광고주의 만족도를 높일수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TV나 신문ㆍ라디오ㆍ잡지 등의 매체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며 시간,장소,목적별로 소비자를 타겟팅하여 정보 및 광고를 실시간으로 전달할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지털사이니지는 이제 시작입니다. 크기의 다양화,장소의 확대, 3D 기술 도입 및 인터렉티브 기술 발전에 따라 그 활용범위도 점차 확대되어갈것 입니다. 변화하는 세상과 기술 중심에 뉴미디어로 자리잡은 디지털 사이니지로 인해 앞으로의 광고시장은 또다른 전환점을 맞게될것입니다. 키워드 디지털, 광고학, 사이니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