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시장의 역사와 향후 발전 방향.pptx |
목차 1.백화점의 정의 2.백화점의 특징 3.백화점의 마케팅방법 4.백화점 시장의 역사 5.백화점으로 인한 파급효과 6.백화점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시사점 7. 결론 본문 백화점이란? 백화점 百貨店, department store - 한 건물 안에 의식주(衣食住)에 관련된 여러 가지 상품을 부문별로 진열하고 조직 판매하는 근대적 대규모 소매상. 백화점의 7가지 특징 1.취급 상품의 다양성 → 백화점은 불특정 다수의 고객을 상대로 하며, 취급상품이 다양 하고 풍부 하여 원 스톱 쇼핑과 비교구매가 가능하다. 2. 높은 소비자 신용도 → '백화점에서 일단 물건사면 일단 안심'이라는 소비자의 높은 신뢰도는 백화점이 갖는 기업의 높은 지명도와 취급상품의 확실성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다. 백화점은 소비자의 신뢰감을 배반하지 않으려고 취급상품에 대한 품질검사 등을 강화한다. 키워드 백화점, 발전, 방향, 시장, 역사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