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민들레 영토의 감성경영.pptx |
목차 CHAPTER 1. '민들레 영토' 선정 동기 및 기업소개 CHAPTER 2. 외부 환경 분석 시장구조 분석/ 경쟁자 분석 CHAPTER 3. 마케팅 전략 STP 분석 / 7p 분석/ SWOT / 마더마케팅 CHAPTER 4. 결론 문제점 & 해결방안 제시 / 결론 본문 (선정동기) 우리가 보는 민들레 영토, : 국내 최초 문화공간 도입 시스템을 이용한 토종 카페 , 하지만 외국계 카페기업과, 거대자본 경쟁 자 진입으로 점차 매출이 하향세. 무엇이 민들레영토만의 서비스 차별화가 있었는지 그리고 하향하고 있는 민토를 재성장 하게할 컨설팅 시도 외국 프랜차이즈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국내 토종기업이다 민들레 영토 만의 서비스는 국내 외에서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 사례들이다 식사와 커피, 스낵에 전통차 그리고 목적에 따른 다용도 룸까지 겸비하고 있는 민들레 영토는 다방면에 걸쳐 경쟁자를 가지고 있다. 1) 도시 내 문 화 생활시 연령대별로 자주 이용하는 문화 공간 ⇒ 이러한 공간을 민토에서 포함하기 위해 2) 도시 내 조용한 쉬고 싶거나 친구, 연인들과 얘기하고 싶을 때 찾는 문화 공간 ⇒ 이러한 공간을 포함시키고 차별화하기 위해 3) 도시 내 문화 활동을 통해 얻고자하는 가치 ⇒ 소비자들의 욕구를 파악하고 만족시켜주기 위해 10대 중,고등학생 ㆍ단순한 즐거움, 친구들과의 관계증진 20대 (대학생) ㆍ친구들과의 관계증진, 자기반성 / 개발, 정신적 안정 20대 ~ 30대 직장인 ㆍ자기반성 / 개발, 정신적 안정, 삶의 여유, 휴식을 통한 삶의 재충전 키워드 감성경영, 민들레, 마케팅, 경영, 감성 |
2017년 5월 29일 월요일
마케팅 민들레 영토의 감성경영
마케팅 민들레 영토의 감성경영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