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9일 월요일

광고론 홈플러스 PR프로그램 기획안

광고론 홈플러스 PR프로그램 기획안
[광고론] 홈플러스 PR프로그램 기획안.pptx


목차
1 상황분석

2 타깃선정

3 커뮤니케이션

4 프로그램기획


본문
라이벌 CEO 경영을 엿보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파이낸셜 뉴스 2012-02-02 기사
홈플러스가 국내서는 다소 배타적일 수밖에 없는 외국계 기업에도 대형마트 2위까지 끌어올린 데는 그의 활동도
한 몫한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그는 e파란재단, e파란 어린이 축구클럽,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 등
대형마트 3사 중에서 유난히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업들을 많이 벌이고 있다.
이는 외국계 기업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친근함을 주는 데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이 회장은 올해 성장 을 위한 따뜻한 경영을 위해 협력사와 새로운 공유가치 창출에 집중할
계획이다. 사회공헌 연구를 통해 풀뿌리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것도 그가 할 일이다.


키워드
PR프로그램, 광고론, 기획안, 홈플러스, 상황분석, 타깃선정,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기획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