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홈플러스 PR프로그램 기획안.pptx |
목차 1 상황분석 2 타깃선정 3 커뮤니케이션 4 프로그램기획 본문 라이벌 CEO 경영을 엿보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파이낸셜 뉴스 2012-02-02 기사 홈플러스가 국내서는 다소 배타적일 수밖에 없는 외국계 기업에도 대형마트 2위까지 끌어올린 데는 그의 활동도 한 몫한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그는 e파란재단, e파란 어린이 축구클럽,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 등 대형마트 3사 중에서 유난히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업들을 많이 벌이고 있다. 이는 외국계 기업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친근함을 주는 데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이 회장은 올해 성장 을 위한 따뜻한 경영을 위해 협력사와 새로운 공유가치 창출에 집중할 계획이다. 사회공헌 연구를 통해 풀뿌리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것도 그가 할 일이다. 키워드 PR프로그램, 광고론, 기획안, 홈플러스, 상황분석, 타깃선정,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기획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