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양유업 `프렌치 카페믹스`의 1위 전략.ppt |
목차 1.기업소개 2.시장상황 3.STP 4.4P MIX 본문 동서 - 맥심 커피믹스 시장의 부동의 1위기업 다양한 연예인을 통한 스타 마케팅 커피믹스 시장에 대한 고객 충성도가 강함 Strength 기술적 우위 웰빙이미지 남양유업에 대한 높은 신뢰도 Weakness 체계화 되지 않은 조직구조 부족한 생산시설 낮은 고객 충성도 Opportunity 웰빙 트렌드 확산 커피시장규모의 증가 Theat 강력한 경쟁자 존재 대체음료시장의 규모 증가 원두커피믹스시장의 확장 키워드 남양유업, 카페믹스, 프렌치, 마케팅, STP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