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3일 일요일

(A+자료)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요인 사례 분석 및 기업목표와 시장점유율, SWOT 조사분석

(A+자료)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요인 사례 분석 및 기업목표와 시장점유율, SWOT 조사분석
(A+자료)스타벅스의 성공요인 사례 분석 및 기업목표와 시장점유율, SWOT 조사분석.pptx


목차
1. 스타벅스 소개

2. 스타벅스 시장점유율

3. 스타벅스 기업목표

4. SWOT 분 석

4. 스타벅스 성공요인

5. 결 론


본문
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현재 CEO인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이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싱가포르, 태국, 영국, 대만, 중국,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세계 공항,서점, 캠퍼스, 병원 등에 라이센스 전문점 및 30 여개국 총 6,00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에는 99년 진출해 `테이크아웃` 붐을 주도하고 있으며 61개 한국 점포 가운데 2000년 4월 개장한 명동점은 매장당 매출규모, 최단기간 손익 달성 등 각종 신기록을 양산하였습니다.



키워드
스타벅스, 성공, 요인, 사례, 전략, 마케팅, 목표, 분석.기업목표, , 시장점유율, SWOT, 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