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3일 일요일

코스트코 마케팅사례 코스트코 COSTCO 성공전략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코스트코 COSTCO 향후전략제언

코스트코 마케팅사례 코스트코 COSTCO 성공전략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코스트코 COSTCO 향후전략제언
코스트코.hwp


목차
1. 코스트코 COSTCO 기업소개

2. 유통산업 환경분석

3. 코스트코 성공전략

4. 코스트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enss
(3) Opportunity
(4) Threat

5.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6. 코스트코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코스트코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전략 제언
(1) 타겟 마케팅 제언
(2) 입지전략 제언

본문
코스트코는 1983년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운영을 시작했다. 1993년 10월, 코스트코와 1976년부터 회원제 할인매장의 선구자 역할을 한 프라이스클럽이 합병되면서 프라이스/코스트코가 되었다. 그 후 1997년 1월, 창고형 할인매장이 아닌 프라이스엔터프라이즈가 분리되면서, 코스트코 컴퍼니로 바뀌었고, 1999년 8월 30일, 델라웨어에서 워싱턴으로 재통합하면서 코스트코 홀세일 코퍼레이션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COST 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되었다. 코스트코 세계 본사는 워싱턴주, 이사콰에 위치해 있으며, 광명점에 한국 본사를 두고 있다.

하고 싶은 말
코스트코 마케팅사례 코스트코 COSTCO 성공전략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코스트코 COSTCO 향후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코스트코의 향후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코스트코, 코스트코 마케팅, costco,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마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