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프론트오피스 총 정리.hwp |
목차 Contents ●Introduction 1. 소 개 ●Main 1. 프론트오피스 업무 ⑴ 객실예약업무 ⑵ 프론트 데스크 업무 ⑶ 귀빈층&교환실 업무 ⑷ 휘트니스&비즈니스 업무 2. 호텔 인터불고 (보충자료) ⑴ 호텔 인터불고 소개 ⑵ 호텔 현황 , 서비스 분석 ⑶ 객실 서비스 3. 타 호텔 사례 분석 ⑴ 성공 및 실패 사례 ⑵ 호텔경영의 중요성 ●Conclusion ⑴ 느낀 점 ⑵ 출처 본문 Q. 고객들이 호텔을 120%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면? A. 투숙객들 입장에서는 경제적으로 할인을 받거나 요금이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하는 것을 원하실 것이라고 생각된다. 호텔을 같은 금액으로 2배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제일 중요 한 것이 미리 사전 예약 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하여 며칠에 예약할 것 인 지, 예약권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던 지, 4계절 패키지(간식, 와인, 휘트 니스 포함)공지를 확인하도록 하고, 요즘에는 호텔 객실 할인 안내해주는 할인사이트를 통해 디스카운트 된 가격으로 객실을 예약하게 된다면 더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을 것이다. ⑶ 객실 서비스 현재 모든 객실에 기본적으로 케이블TV, 벨벳100% 이불, 샤워 젤 및 로션, 비누, 목욕용 가운 2개, 핸드 및 워시, 배스타올, 샤워캡, 빗, 면봉, 반짇고리, 헤어드라이어, Vanding machine,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100M), 시내외 자동전화, 룸서비스(06시~02시), 세탁 서비스, 금연 객실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미네랄워터 1병(무료제공), Tea Set(녹차, 홍차 등)는 각 객실마다 서비스 되고 있다. 참고문헌 - 호텔 인터불고 http://hotel.inter-burgo.com/ - 인터불고 홍보물 리플렛 - 하우스맨 표인환 010-6268-9969 키워드 호텔, 서비스, 객실, 인터불고, 업무 |
2017년 9월 4일 월요일
호텔경영 프론트오피스 총 정리
호텔경영 프론트오피스 총 정리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