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4일 월요일

국제경영 인터플렉스

국제경영 인터플렉스
[국제경영] 인터플렉스.hwp


목차
차 례

1.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2. 본론
- 기업 연혁
- 기업 소개
- 기업 비전과 경영 이념
- 기업 현황
- 인터플렉스 관련 기사
- PCB

3. 결론
- 기업 전망
-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
나. 판매경로 및 판매방법 등
(1) 판매조직
당사는 마케팅본부내 국내 및 해외 마케팅팀을 통하여 판매를 합니다.

(2) 판매경로                                                                                                   (단위:백만원)

매출유형
품목
구분
판매경로
판매경로별 매출액(비중)
제품
FPCB
수출
직수출, Local L/C 거래
227,400 ( 62.3%)
국내
SET MAKER 및 2차 VENDOR와 거래
100,742 ( 27.6%)
상품
-

37,062 ( 10.1%)

365,204 (100.0%)

(3) 판매방법 및 조건
대다수의 업체가 정부에서 권장하고 있는 전자결제 방식(구매자금, 구매카드, 전자어음 등)을 채택하고 있으며, 소수의 약속어음 발행업체와 현금지급 업체도 있다. 직수출의 경우 T/T입금 등의 방식으로 결제되고 있으며 국내 Local의 경우 추심방식 또는 입금 등의 방식으로, Domestic의 경우는 현금 및 30일~90일의 전자결제방식(어음결제)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신규업체와 거래시에는 거래업체의 주거래 은행이나 감사보고서, 신용평가기관 자료를 토대로 하여 업체의 건전성을 파악후 거래조건 등을 협의하여 거래를


키워드
nbsp, 판매경로, 판매, 거래, 기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