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인터플렉스.hwp |
목차 차 례 1.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2. 본론 - 기업 연혁 - 기업 소개 - 기업 비전과 경영 이념 - 기업 현황 - 인터플렉스 관련 기사 - PCB 3. 결론 - 기업 전망 -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 나. 판매경로 및 판매방법 등 (1) 판매조직 당사는 마케팅본부내 국내 및 해외 마케팅팀을 통하여 판매를 합니다. (2) 판매경로 (단위:백만원) 매출유형 품목 구분 판매경로 판매경로별 매출액(비중) 제품 FPCB 수출 직수출, Local L/C 거래 227,400 ( 62.3%) 국내 SET MAKER 및 2차 VENDOR와 거래 100,742 ( 27.6%) 상품 - 37,062 ( 10.1%) 계 365,204 (100.0%) (3) 판매방법 및 조건 대다수의 업체가 정부에서 권장하고 있는 전자결제 방식(구매자금, 구매카드, 전자어음 등)을 채택하고 있으며, 소수의 약속어음 발행업체와 현금지급 업체도 있다. 직수출의 경우 T/T입금 등의 방식으로 결제되고 있으며 국내 Local의 경우 추심방식 또는 입금 등의 방식으로, Domestic의 경우는 현금 및 30일~90일의 전자결제방식(어음결제)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신규업체와 거래시에는 거래업체의 주거래 은행이나 감사보고서, 신용평가기관 자료를 토대로 하여 업체의 건전성을 파악후 거래조건 등을 협의하여 거래를 키워드 nbsp, 판매경로, 판매, 거래, 기업 |
2017년 9월 4일 월요일
국제경영 인터플렉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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