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 차 Ⅰ. 기업소개 (1) 기업명, CI (2) 까사미아(Casamia) 연혁, 기업이념 (3) 사업 분야 (Brand) Ⅱ. 성공전략 (1) 까사미아의 원스톱 전략 (2) 까사미아의 전략적 포인트 Ⅲ. 결론 Ⅳ. 출처 및 참고문헌 본문 까사온(casaon)은 까사미아(Casamia)에서 Bedroom, Livingroom, Dinningroom, Fabric, Decoration 분야에 집중화 한 Brand로써, 아름답고 편안한 휴식의 공간, 따뜻한 감성을 나누는 공간, 즐겁고 풍요로운 삶의 공간을 위한 Style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우피아(Uffia)는 까사미아(Casamia)로 다져진 가구에 대한 자신감으로 기존 사무용 가구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설립한 Brand입니다. 우피아(Uffia)는 자유롭게 구성하고 다양하게 연출되어지는 사무공간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까사미아(Casamia) 발상의 전환이 만들어낸 가구Design의 새로운 창조, Total Interior Service의 실현을 주요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시아(Sia)는 스웨덴의 유명 Designer에 의해 시작된 European global brand인 시아(Sia)는 즐겁고 풍요로운 Home decoration을 제안하는 세계적인 Brand입니다. 고품질의 Art flower와 함께 다양한 상품이 시아(Sia)만의 독특한 테마와 연출되어 폭넓은 Style을 제안합니다. 프랑스에 그룹 본사를 둔 다국적 Global brand인 시아(Sia)는 유럽, 미주, 아시아 등 전 세계적으로 340여 개의 시아(Sia) 단독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Home Decoration Brand에서는 가장 앞선 Global brand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시아(Sia)는 까사미아(Casamia)를 통하여 European style의 고급스럽고, 다양한 Item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프랑스베드(Francebed)는 일본 매트리스 시장 점유율 60% 이상을 차지하는 일본 내 Brand 인지도 및 판매 1위의 Global brand입니다. 일본 내 20여개의 Show room과 미국, 이탈리아, 독일, 태국 등 해외 선진국 내 독특한 Show room을 운영하며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까사미아(Casamia)는 프랑스베드(Francebed)를 국내 독점으로 선보이며, 프랑스베드(Francebed)의 Premium mattress, 기능성 베게, 패드 Item 등을 출시함과 동시에 과학적인 숙면자세 측정 Service를 동시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촉진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Ⅱ. 성공전략 (1) 까사미아의 원스톱 전략 (한국경제 기사) 참고문헌 Ⅳ. 참고자료 http://www.casamia.co.kr/ 까사미아 홈페이지 논문 http://cyimg37.cyworld.com/common/file_down.asp?redirect=%2F370031%2F2011%2F12%2F6%2F59%2F%BA%EA%B7%A3%B5%E5%5F%BE%E0%C0%DA%C0%C7%5F%BA%EA%B7%A3%B5%E5%5F%C0%FC%B7%AB%2Epdf 신형석 , 브랜드 약지의 브랜드 전략, - 중소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 p.36~37, 2009. 2. 18 기사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2040172691&intype=1 한국경제 참고문헌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883141 강한 중소기업 DNA가 다르다. p36 키워드 까사미아, Casamia, Sia, brand, 까사 |
2017년 9월 6일 수요일
글로벌마케팅 까사미아-Casamia 성공전략
글로벌마케팅 까사미아-Casamia 성공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