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6일 수요일

미샤 옴므(MISSHA HOMME) 마케팅전략

미샤 옴므(MISSHA HOMME) 마케팅전략
미샤 옴므(MISSHA HOMME) 마케팅전략.pptx


목차
1.상황분석
2.문제인식
3.S-T-P 전략
4.4P 전략


본문
너무나도 애매한 위치에 서있는 미샤.
어떻게 하면 소비자의 인식을 바꿀 수 있을까?


브랜드 이미지 개선 & 컬러 이미지화

광고모델 배제 & 최소화

블랙에 물들다


참고문헌
<단행본>
전양진(2004). 화장하는 남자가 시장을 바꾼다
KOTRA(2009). 2010 블루슈머 : 미래를 지배할 12가지 골든 마켓
데이코 D&S(2007) 화장품 시장동향 및 전망

<학위논문>
김은정(2011). 남성 그루밍(Grooming) 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패키지 연구
김별이(2010). 한국 남성의 화장품에 대한 사용실태와 요구도에 관한 연구

<보고서>
KHIDI(2010) 2010년 화장품산업 분석 보고서
ABLE C&C 기업보고서(2010)
하나산업정보 2007년 2월 6일 제9호 보고서

<웹사이트>
미샤홈페이지 - 뷰티넷
더페이스샵 홈페이지
스킨푸드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홍보뉴스(2010.12.14). 2011년 화장품 로드숍 시장 2조원 넘어선다.
조이영. 동아일보(2010.11.19). "특별한 당신을 위해 " 화장품, 연말 한정판의 유혹
이지은. 동아일보(2010.11.29). 인터넷서 화장품 비교하고 사요
심재영. CMN(2011.08.25). 편의점, 화장품 틈새 유통으로 주목
정희영. 아시아투데이(2011.10.24) 미샤, 공격적 마케팅 펼치는 이유 '여기' 있었네
아모레퍼시픽 "2010년 화장품 시장 8조원 돌파한다"
안상미. 한국경제(2011.2.6) LG생건ㆍ미샤 화장품 브랜드숍 `2위의 반란`



키워드
마케팅전략, 미샤, 마케팅, HOMME, MISSHA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