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본문 현대카드는 총 26개의 세분화된 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현대카드M은 일반 카드에 비해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진 미니카드M이 있어 간편하게 끼워 다닐 수 있으며,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고, 활동하기에 편하도록 제작되었다. 모든 발급고객은 결제할 때마다 승인내역을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실시간 무료 전송해 주므로 분실 등의 유사시에도 안심할 수 있어 안정성을 구축했다. 현대 M 카드는 자동차 구입 및 자동차 관리에 있어서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동차 전문카드로 자리 잡을 수 있는 조건을 갖추었다. 하고 싶은 말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키워드 현대카드, 현대카드 마케팅, 현대카드 4P, 4P, 마케팅믹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