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선정 회사 2. 에뛰드 소개 3. STP분석 4. 4P 5. 마케팅 전략 본문 1. 선정 회사 에뛰드는 아모레퍼시픽의 계열사 안에 있는 하나의 화장품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뚜렷한 이미지로 10~20대 여성을 주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에뛰드만의 색채가 강한만큼 마케팅전략 또한 독특한 것이 특징입니다. 2. 에뛰드 소개 etude는 프랑스어로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이라는 뜻으로 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이 시대의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 에띄드 하우스만의 브랜드 철학 반복적이고 습관적인 일상이 아닌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야한다. - 에뛰드 하우스의 로고 분석 sweet star(로고 속 왕관 위의 별): 톡톡 튀는 매력이 넘치는 에뛰드 걸을 상징하는 것으로, 삶의 반짝이는 주인공이고픈 소녀의 꿈을 담고 있다. sweet heart(로고 속 하트): 에뛰드 걸의 세상을 향한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과 진실된 사랑에 대한 경을 상징한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