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2. 본론 1) 국내 택배시장 점유율 2) 국내시장에서의 SWOT분석 3) 한진택배 마케팅 4P전략 3. 결론 1) 결론 및 시사점 본문 한진택배 선정을 하게 된 동기 -택배 산업의 높은 발전 가능성 -'Door to Door' 서비스 한진택배 기업 소개 서비스 4가지 특징 1. 안전한 배송 2. 신속한 배송 3. 편리한 배송 4. 차별화된 서비스 한진택배의 SWOT분석 Strength 1. e-HANEX 2. FREE-TIME, 보관 서비스 Weakness 1. 직원 전문성 결여 2. 물량 감소시 큰 위험 Opportunity 1. 파발마 2. 스마트 박스 Threat 1. 고객 욕구의 다양화 2. 외국 택배회사 국내진출 한진택배의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하고 싶은 말 한진 택배 키워드 한진 택배, 택배, 택배시장, 택배산업, 한진택배 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