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8일 월요일

한진 택배

한진 택배
한진 택배.pptx


목차
1.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2. 본론
1) 국내 택배시장 점유율
2) 국내시장에서의 SWOT분석
3) 한진택배 마케팅 4P전략

3. 결론
1) 결론 및 시사점

본문
한진택배 선정을 하게 된 동기
-택배 산업의 높은 발전 가능성
-'Door to Door' 서비스

한진택배 기업 소개
서비스 4가지 특징
1. 안전한 배송
2. 신속한 배송
3. 편리한 배송
4. 차별화된 서비스

한진택배의 SWOT분석
Strength
1. e-HANEX
2. FREE-TIME, 보관 서비스

Weakness
1. 직원 전문성 결여
2. 물량 감소시 큰 위험

Opportunity
1. 파발마
2. 스마트 박스

Threat
1. 고객 욕구의 다양화
2. 외국 택배회사 국내진출

한진택배의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하고 싶은 말
한진 택배

키워드
한진 택배, 택배, 택배시장, 택배산업, 한진택배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