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1. 회사소개 2. 선정배경 3. LG전자 마케팅 실패 원인 4. LG전자 마케팅 실패 의의 본문 1. 회사소개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LG전자는 국내 최초의 라디오, 냉장고, 흑백 TV 등 생활가전제품을 생산해 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앞선 디지털 시대를 열었다. LG전자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사업, '홈 엔터테인먼트'사업, '홈 어플라이언스'사업, '에어컨티셔닝'사업,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 총 다섯개의 사업체를 가지고 있다. 현재 사업규모는 2012년 매출액 기준 254,272억 원 이며, 국내 36,378명과 해외 50.319명(2012년 12월말 기준)의 임직원 수를 보유하고 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