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9일 화요일

LG전자 휴대폰 마케팅 실패 사례(요약)

LG전자 휴대폰 마케팅 실패 사례(요약)
LG전자 휴대폰 마케팅 실패 사례(요약).docx


목차
1. 회사소개
2. 선정배경
3. LG전자 마케팅 실패 원인
4. LG전자 마케팅 실패 의의


본문
1. 회사소개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LG전자는 국내 최초의 라디오, 냉장고, 흑백 TV 등 생활가전제품을 생산해 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앞선 디지털 시대를 열었다.
LG전자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사업, '홈 엔터테인먼트'사업, '홈 어플라이언스'사업, '에어컨티셔닝'사업,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 총 다섯개의 사업체를 가지고 있다.
현재 사업규모는 2012년 매출액 기준 254,272억 원 이며, 국내 36,378명과 해외 50.319명(2012년 12월말 기준)의 임직원 수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