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유아 과학 교육의 목적 유아 과학 교육의 내용 유아 과학 교육을 위한 교수-학습방법 유아과학교육의 접근방법(지도순서) 교사의 역할 본문 1. 주변 사물과 자연을 지속적으로 관찰하는 태도 기른다. 2. 자연과 일상생활에 대한 지식을 이해하고, 해결하는 과정에 필요한 기초 능력을 기른다. 3. 일상생활과 관련한 문제를 해결하고 탐구하는 능력을 기른다. 언어를 통해 개념을 이해하는 방법.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가르치는 장점이 있으나 추상적인 원리는 잘 이해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키워드 과학, 유아, 교육학, 교육 |
댓글 없음:
댓글 쓰기